일본 여행 숙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빅뱅맘 조회 54회 작성일 2020-10-26 19:07:15 댓글 0

본문

일본 도쿄 3박4일 여행 브이로그 :: 에어비앤비 숙소에 도착해서 편의점 털기 Tokyo, Japan | 송이송이 vlog

개강을 앞두고 갑자기 일본가고싶어서 비행기표 끊었어요!!
3/4 개강이지만 오티니까 가볍게 째주고,.,..^^


일본 여러번 가봤는데 그래도 오랜만에 가니까 어색하고 새롭네요!
그리고 항상 시골쪽을 갔는데 도쿄처럼 도시는 처음!

여행 브이로그는 처음이라 짐벌이랑 셀카봉 다루는게...너무 어려웠어요 ㅋㅋ ㅠㅠ 다음 여행브이로그 기회가 되면 더 숙련된 모습으로 찾아올게요!


첫째날은 늦게 도착해서 숙소에 짐푼게 거의 다라서
둘째날 부터 여행이 시작되었답니다 :)
구독좋아요 알람설정 해두고 다음편 기대해 주세요!!


에어비앤비 숙소정보 : https://abnb.me/6U5jsIQm2T
신주쿠와 시부야 쪽은 너무 비싸고, 저렴한 숙소들은 너무 못생겨서
우에노 쪽에 숙소를 잡기로 했어요! 료고쿠 역에 위치한 에어비앤비 입니다 깔끔하고 좋았어요 추천!

instagram : song_e_song_e




just big hills
→ https://soundcloud.com/just_big_hills
→ https://www.facebook.com/JustBigHills
→ https://justbighills.bandcamp.com/

Music by steezy prime:
→ https://soundcloud.com/prime
→ https://twitter.com/steezyprime
→ https://open.spotify.com/artist/4ApyJ...
H JY : 편집 어떤 프로그램으로 하셨나요??
아니요 : 영상편집 잘 하셨네요! 전 다음주 금요일에 오사카가요 •̀ω•́
나는여기서 : 여행가실때 크로스로 매고있는 가방 어디꺼인지 궁금해요~
긍정EASY : 14:34 담배
소영soyoung : 비행기모습만봐두 벌써 설레이네요ㅎㅎㅎ 저도 일본 편의점 털고싶드앙 잘보고갈게요!
발발타 : 4분 10초쯤에 브금 머에요? 넘 좋네요 ㅎㅎ
아트록스 : 일본의 방사능 실태 •• 일본땅의 70%가 방사능 오염, 일본땅의 20%가 고농도 오염(먹거리 위험)==>>

손지혁 vlog : 색감 진짜 이뻐요!...도쿄로 떠나고 싶어 지네요 ㅜㅅㅜ
아쎌 : 헉 대박 송이님 유튜브 하시는군요!!!!!!!예전에 블로그에서만 보다가 유튜브에서 보니까 너무 반가워요
YOOUN 웅덩 : 잘봤어요 ㅎㅎ
오오에도 넘 좋져ㅜㅜ

[오사카여행] 1박에 7만원, 이정도 위치면 개이득? 도톤보리가 바로 옆이네 | 할로트립:오사카 #1

하루 숙박비 7만원짜리 에어비앤비 아파트는 어떤모습?
할로와 블루찬이 함께 떠난 오사카 여행. 개빡치는 일정 시작!!
#오사카 #일본여행 #할로필름

숙소정보 (에어비앤비) https://abnb.me/uDkUQO1gjW

↘️ HF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lofilm_
↘️ HF 카카오톡 단톡방
https://goo.gl/u4f7ai
Hye Ji : 전 할로필름영상중에 여행영상이 젤좋아요.. 돈많이벌어서 많이 놀러가주세요♡
정태욱은 프린스라서린스가 없어도 되겠네 : 지금 일본이 너무 가고싶은데 지금 랜선여행 갈겁니다‍♀️
더욱사랑 : 숙소명이 어떻게 되나요?
최동우 : 2명에 70000원 인가요???
TV읏짜 : 5:18 이 사람은 완전 현지일본인같네
황윤주 : 왜 올린겨?
임아트 : ㅋㅋㅋㅋ에어비앤비 검색하다가 댓글 다신거보고 왔는데....너무 재밌어서 구독합니다 ㅋㅋㅋㅋ정보도 감사해요~~8월10일에 가는데...숙소까지 걸어가기....더울까요? ㅋㅋㅋㅋ
Ranunculus : '새들아 잘 잤니?'
'연출이 X신같애'
두분케미 좋네요ㅋㅋㅋㅋㅋ
박동혁 : 영상 잘 보고있어요! 오늘 혹시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가셨나요?
빌리 리Billy Lee : 오사카 여행 영상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오사카에서 파스모 카드를 사용하는군요?언제나 일본여행 갈때는 파스모카드 챙겨가세요! 이번편은 블루찬님이 티격태격 하는 장면이 많이 보여요.'시장'이라고 우기는거 빡치는 장면도 있구요! 마지막에 도톤보리 글리코 장면 잘 봤습니다.

[유랑일기] 교토 한달살기 숙소 룸투어! / 한달살기, 장기여행에 좋아요

contect : yurangsun@daum.net

music : 유튜브 라이브러리
font : 나눔 바른펜, TVN즐거운세상

카메라 : sony a5100
마이크 : 카메라 내장마이크
편집 :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유랑 선 Urang sun : 다리찢기 영상에 대한 질문은 삭제됩니다.
그 영상에 대한 질문은 그 영상 더보기란을 확인하세요.
리나님 :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ㅠ
저도 일본에서 이시국 지나면 한달간 살다 올려했거든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캬라멜라떼 : 지금도 한달살기 하시나용? 일본에서 공부하면서 좀 생활해보고 싶은데 ㅠㅠ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될지 모르겠어요 ㅠㅠ 답변 부탁드릴께용 ㅎㅎ
하아무개 : 그 세탁은 어떻게 하셨나요?
곽필두 : 한달살기면 세금 얼마 내셨나요ㅠㅠ 교토 일박만 묵어도 세금을 내야하더라구요..
이헌 : 유랑님 몇살이세영? 저두 이번년도 연영과 입시해영 한예종도 쓸거여여!!
희망희망긍정긍정빛 : 저도 휴학했는데 일본 한달혼자 살고싶은데 근데 일본어를 아얘 못해서...
독가방 German Lifestyle : 침대 옆 콘센트가 없는거 빼면 아주 좋네요!
르메닝 : 좋은 숙소 같아요.. 다음 교토갈때 검토해보아야겠어요..
_____ value : ㅋㅋ 4월에 교토 3주 지내기 준비하면서 영상 보고 있는데 혹시 지금 하남 스타필드이신가요 ㅋㅋㅋ

... 

#일본 여행 숙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8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nhyunlaw.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