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247QV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미서니 조회 74회 작성일 2020-10-21 07:09:30 댓글 0

본문

RemoteCall + visual pack(리모트콜 비주얼팩) 고객지원 방법

리모트콜 비주얼팩(RemoteCall + visual pack)
실시간 화상 원격지원 솔루션입니다.

http://www.rsupport.com/Products/RemoteCall/VisualPack

[기업] 'LG 시그니처' 중국 프리미엄 시장 출사표 / YTN (Yes! Top News)

LG전자가 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중국 가전 시장 출시를 선언했습니다.

LG전자는 그제(14일) 중국 베이징 피닉스 국제미디어센터에서 업계 관계자와 현지 언론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LG 시그니처' 중국 출시 행사를 열었습니다.

LG전자는 이달 말 77인치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시작으로 내년 초까지 LG 시그니처 전 제품을 중국 시장에 차례대로 출시할 계획입니다.

최민기 [choimk@ytn.co.kr]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2_20161216000123248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뉴스투데이]삼성전자 생산라인 추가 이전하나?-R (160107목)

삼성전자 광주의 냉장고 생산라인을 베트남으로 이전한다는 소식 전해드렸는데 어쩌면 이게 끝이 아닐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냉장고에 이어 세탁기, 에어컨 라인도 추가 이전이 예상된다는 광주시 내부 문건을 입수했습니다.

김철원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삼성전자가 생산라인을 이전한다는 소문이 돌던 지난해 말 광주시와 광주테크노파크, 연구기관과 기업체 등 11개 기관이 꾸린 TF가 작성한 문건입니다.

문건은 삼성전자가 광주의 가전 생산라인을 연차별로 베트남 호치민시로 옮길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올해까지는 저가형 세탁기와 냉장고 생산라인을, 내년까지는 에어컨 생산라인 이전이 결정됐다며 올해 5월까지 광주사업장의 생산라인의 20%가 옮겨갈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같은 예상을 바탕으로 올해 삼성전자 광주사업장의 생산물량이 3~4% 추가 감축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다 올해 7월부터 가동되는 베트남 호치민시의 새 삼성전자 공장의 생산품목이 세탁기와 냉장고, 에어컨 등 광주사업장의 품목과 겹치는 것으로 알려져 이런 우려를 더 부추기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삼성전자는 추가 이전은 사실이 아니라고 일축하고, 저 문건을 작성할 때 광주시나 관계기관 어디서도 삼성측에 확인한 바 없다고 밝혔습니다.

(스탠드업)
만약 광주시의 예상대로 생산라인의 추가이전이 현실화될 경우 일자리 감소와 같은 지역경제에 걷잡을 수 없는 후폭풍이 들이닥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MBC뉴스 김철원입니다.
◀END▶

... 

#R-B247QV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nhyunlaw.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