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임신복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예스맨 조회 62회 작성일 2020-10-20 23:44:58 댓글 0

본문

[광고]10만원으로 임부복 쇼핑 했어요/ 임부복 쇼핑 하울 / 임신 시기별 임산부 패션 노하우

임신 후기가 되어도 여자는 여자인가 봅니다:)
임부복 쇼핑 좀 했어요!
그리고 임신 초기.중기.후기를 지내며
나름의 임부복 팁(?)을 이야기 해봤어요♡

* 좋아요와 구독은 제게 큰 힘이 되어요:)
* bambilikebambi@gmail.com
* 이 영상은 소임과 함께 하였습니다.
✔배경음악출처 -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세일러카라 기모원피스
http://bit.ly/35vtZW9
 
에브리데이 플리츠원피스(끈 set)(ver.안감도톰)
http://bit.ly/37FFX1a
 
뽀송울 뷔스티에원피스
http://bit.ly/2ZTLiiu
 
파워핏 애슬레저티셔츠
http://bit.ly/39IavRw
 
찰떡 스판레깅스
http://bit.ly/2tBqWOV
 
[슈가플럼]심리스 수유브라(1종)
http://bit.ly/301aYKo
이해자 : 얼굴너무작으세요
원정화 : 혹시나 임부복 하울있나 검색해봤더니 있네용 ㅎㅎㅎㅎㅎㅎㅎ잘 보고 가요^^
Ju-yeon Yook : 은경님~~ 최근 영상에도 10만원 쇼핑 하셨던데 임부복도 10만원 ^^
쇼핑은 10만원씩 한다는 은경님만의 법칙을 세우고 계세요?
김서영 : 은경님도 이쁘셔서 아기도 이쁠것 같네용 건강하세요‼
강지현 : 옷 너무 편해보여요
그냥 막 입고 다녀두 편할것같아용!!
미술작가 오쿄미 TV : 2번 플리츠 원피스 제 스타일이에요
뭘 입으셔도 다 이쁘십니다 ^^
Rolling Pony : that great~~~
gust L : 2번 입으신거 너무 귀여우세요ㅋㅋㅋ 얼굴이 엄청 작으셔서 비율이 참 좋네요!!!
최준혁 : 생각보다 키가 작으셔서 놀랐어요. 영상에서 날씬해서 키가 크게 보이는 것 같아여. 저는 165쯤 되는줄 알았어요
주말엔가족 : 임부들에게 너무 유익한 영상이예요~~ 임부마델같아요~~

임부복, 동대문 쇼핑에 모든 것~! 너무 이쁜거 아니야?!

#동대문 #임부복 #밀리오레 #브이로그
문의-wjdgnssns1@naver.com
안녕하세요! 반짝이TV입니다~^.^

오늘은 임부복 쇼핑 브이로그 영상을 올려 봤는데요!
사장님들이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재밌게 쇼핑하고 올 수 있었습니당!♡

아직 부족한 점들이 있지만 저희 반짝이 TV사랑해 주실거죠~?!

앗! 그리고 "헬레오마미" 사장님께서 저희 반짝이TV보고 오신 분들께 사은품?! 주신다고 하셨어요!

동대문 밀리오레로 고고~~♡
라리치오 : 오 반짝이 너무 예쁘게 잘 크구있죠?ㅎㅎ
얼른 보고싶네요 ㅎㅎ
모리코モリコTV : 쇼핑하러 한국가고싶네요 ㅠㅠ연탄불고기 먹고싶어요ㅎㅎ
사랑이로그 : 오 지난번에도 느꼈지만 목소리 너무 좋으세요~ 컨디션 좋아보이셔서 부러워요!
어흥제작Tiger cub : 불고기랑 국수 맛나보여요
국수해먹어야겠당
짱짱이 가족 Diary : 오~~ 좋은 정보네요 예전에 저도 옷가게 할때 많이 갔던 곳들인데ㅋㅋ 새록새록 떠오르는 기억~^^ 헛걸음 하지 않게 잘 정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반짝_twinkle : 김치말이국수와 연탄불고기 또 먹고싶네용...으학 ♡

임부복 7가지 겨울코디! 임산부룩, 하객룩, 꾸안꾸룩 다 입어봤어요~!(Maternity Fashion Haul)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부복 7가지 겨울코디를 보여드려요~!
임산부분들이 입었을 때 정말 편하고, 스타일도 사는 룩으로 골라 꾸며봤답니다. 영상 속 아이템들은 모두 아래 URL에서 더 자세히 만나보세요!

임산부룩 1
백합벨트 니트원피스(수유가능) http://bit.ly/2MOuyEb
포멀 에코퍼코트 http://bit.ly/2tmrVT8

임산부룩 2
캐미 폴라플리츠니트원피스 http://bit.ly/2QDrbRz
리버시블 무스탕조끼 http://bit.ly/2ubx40Q

임산부룩 3
웜골지 폴라티셔츠 http://bit.ly/36jeJgi
멜로디핀턱 조끼원피스 http://bit.ly/2ubwFeR
테디 무스탕코트 http://bit.ly/39tg46m

임산부룩4
라이트 양기모맨투맨 http://bit.ly/39tfQvX
트위스트 니트스커트 http://bit.ly/2Qhjj9C
포니 스냅양털조끼 http://bit.ly/2st7xjj

임산부룩5
2단캉캉 레이어드원피스 업뎃예정(1/7일 전까지 업뎃될 예정이에요!)
소프티 호피니트 http://bit.ly/39zq264

임산부룩6
레이지 기모베어맨투맨 http://bit.ly/36fPATO
쫀쫀 골덴와이드팬츠 http://bit.ly/2tkF1jO

임산부룩 7
언발케이블 니트 http://bit.ly/2FbsBxn
핫해 밍크와이드팬츠 http://bit.ly/2MNgkDn
맥스 롱패딩코트 http://bit.ly/39xffJO
satsuki yu : 너무 예뻐요!!
이혜인 : 옷이 넘 귀엽고 이뻐요~소화를 잘해서 그런건지ㅎㅎ 안그래도 옷이쁘게 입고싶어서 눈팅했는데, 예정일이 2월초라 배나와도 겨울옷 이뿌게 입고싶었거든요! 참고할게요♡
미모추적 : 미모의 임산부시네요!!
heeju kim : 임부복이 너무 이쁜데요?! 배들어가도 입을수 있겠어요 ㅎㅎ
천태만상 : 아름답고 섹시한 D라인 퍼레이드네요!!
노창혁 : 임싸가 되는 좋은꿀팁이네요
JY P : 추우니까 코트랑 조끼 사고싶네요 넘 따뜻해보여요
김원선 : 정말 좋은 코디 꿀팁이네요~~
먹고놀기홍심 : 코디가 다 너무 예뻐요
지니지니 : 빠르게 보니까 넘 재밌네요ㅋㅋㅋㅋㅋ

... 

#외출임신복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5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nhyunlaw.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